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누드의 자유로움(누드 해변)

재미를 찾아서 2009/01/16 11:31
만약에 아는 부부의 누드 사진을 인터넷에서 우연히 보게 된다면 여러분의 기분은 어떨까요? 일단 누드 사진이라는 말에 여러가지 다양한 상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누드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이글을 읽는 순진무구한 어린 학생들의 초롱 초롱한 눈망울도 눈앞에 선합니다.

부부 스와핑같은 극단의 논란거리가 될 수 있는 사진 같은 걸 상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실상 순수한 단체 누드 사진이었습니다. 자연속에서 순수한 마음으로 솔직한 마음으로 누드를 즐기자는 취지를 가진 사진이였지요. 전부터 아는 몇몇 사진속의 인물들으 보면서 거참 용감들 하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 사진에서 한 가지 안타까운 점이라면 우리 사회는 야외에서 누두의 자유를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없는 만큼 모르는 사람이 사진만 본다면 퇴폐적인 모습으로 보일 수 밖에 없는 사진이 돼버렸다는 점입니다.

이글을 읽으면서도 아직까지 건강한 누드에 대해서 이해 못하신다면 다음 사진을 한번 보시면 됩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자연과 자유를 누리는 노부부의 모습에서 흔히 생각하는 그런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지 않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는 국내에서 저런 모험을 할 만큼 용감하지는 못해서 저런 자유를 그저 부러워 할 뿐이지만 말입니다. 아마 국내에 만약 누드비치가 열린다면 오직 남자들만 바글 바글한 모습이 쉽게 상상이 됩니다.

실상 외국의 유명한 누드 비치를 간다고 해도 멋진 여자들과 남자들이 잔뜩 있는 천국은 아닙니다. 보통은 배불뚝이 아줌마 아저씨가 대부분입니다. 그런 눈요기 거리를 원한다면 그냥 유럽의 유명한 해변을 찾는 쪽이 손쉽습니다. 그런 곳은 토플리스는 누드로 취급 안하니까요.

하지만 사진같은 자유와 평화로움이 부러운건 사실입니다. 유럽 국가에 따라서는 저런 자유로움이 개인의 순수한 선택 사항으로 일반화 된 곳도 있지만 결국 누드 비치라는게 만들어지기에는 여름이면 너무 많은 사람으로 북적대는 우리 해변의 환경에서는 힘들지 않을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혹시 누드 비치로의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전미누드협회싸이트를 방문하시면 쉽게 정보를 얻으실 걸로 생각됩니다.위에 사진도 모두 전미누드협회가 출처입니다.

전미누드협회(AANR)의 싸이트 주소는 http://www.aanr.com/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Posted by tellmegame

트랙백 주소 :: http://www.tellmegame.co.kr/trackback/87 관련글 쓰기

  1. Subject: 누드 도서관, 들어보신 적 있으세요?

    Tracked from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블로그 2008/12/24 03:57  삭제

    '누드 도서관'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 사진출처 : INF(International Naturist Federation), http://www.inf-fni.org/ ] 누구나 한 번쯤 '누드 비치'에 대해서는 들어보았을 거예요. ‘누드 비치’란 우리말로 쉽게 풀자면 '옷을 모두 벗고 나체로 즐기는 해변'쯤이 됩니다.. ‘본다이 비치(Bondi Beach)’로 시작되었다고 알려진 누드 비치는 그 역사가 자못 깁니다. 하지만, 누드 비치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러블리앙뚜 2008/12/03 01: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국사람들의 저런 자유로움과 당당함..이런것들이 멋있어 보이긴하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 정서에는 맞지않는듯...^^;;
    우리나라에 누드비치가 생긴다면...전 근처에도 안갈듯...ㅋㅋㅋ
    그래도 하나 생겨봤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2. 명이~♬ 2008/12/03 19: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누드 비치는 초큼.......;;;;;;;;;;;; 이러고 도망갈지도 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녁이 되니 급 지쳐갑니다. ㅠ_ㅠ